1. 게임 도중 블루스크린이 발생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블루 스크린 증상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XIGNCODE와 관련한 증상인지 확인 및 분석하기 위해서는 메모리 덤프 파일이 필요합니다. 메모리 덤프 파일은 컴퓨터가 예기치 않게 중지되는 경우의 시스템 메모리 내용을 기록한 파일입니다. 메모리 덤프 파일은 시스템 루트 경로에 Memory.dmp 파일(일반적으로 C:\WINDOWS\Memory.dmp)로 저장됩니다. 블루스크린 증상이 발생한 경우 Memory.dmp 파일을 첨부하여 support@wellbia.com으로 문의하시면 상세히 분석 후 해결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메일을 보내실 때에는 에러가 발생한 상황을 상세히 알려 주시면 문제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2. xigncode.log파일은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xigncode.log 파일은 XIGNCODE가 동작하면서 남기는 로그 파일입니다. XIGNCODE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일반적인 FAQ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로그 파일을 첨부한 메일을 통해서 보다 상세한 문의가 가능합니다. xigncode.log 파일은 게임 실행 파일이 있는 폴더 혹은 게임 실행 파일이 있는 폴더의 bin폴더 및 xigncode 폴더에 위치합니다.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xigncode.log 파일을 첨부하여 support@wellbia.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상세히 분석 후 해결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메일을 보내실 때에는 에러가 발생한 상황을 상세히 알려 주시면 문제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3. 백신이나 방화벽으로 인해 오류가 발생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용하고 계신 백신 및 방화벽 프로그램으로 인해 XIGNCODE 의 실행이 제한되는 경우 게임 실행 문제 혹은 XIGNCODE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련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사용하고 계신 제품명과 버전, 문제 발생 시의 스크린 샷과 함께 증상에 대한 설명을 support@wellbia.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0xE0010003 에러가 발생합니다.
시스템의 리소스 부족 문제로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디스크 용량 확인 및 디스크 정리 후 다시 한번 게임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support@wellbia.com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문제를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0xE0010001~0xE0010007 에러가 발생합니다.
(0xE0010002 0xE0010003 0xE0010004 0xE0010005 0xE0010006)
XIGNCODE 내부적인 문제로 인해 발생되는 에러입니다. xigncode폴더를 통째로 압축한 파일을 첨부하시거나 여의치 않으신 경우 xigncode.log파일만 첨부하여 support@wellbia.com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문제점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0xE0190101~0xE0190109 에러가 발생합니다.
(0xE0190102 0xE0190103 0xE0190104 0xE0190105 0xE0190106 0xE0190107 0xE0190108)
XIGNCODE 구성 파일이 손상된 경우 발생되는 에러입니다. xigncode폴더를 통째로 압축한 파일을 첨부하시거나 여의치 않으신 경우 xigncode.log파일만 첨부하여 support@wellbia.com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문제점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 0xE0190201~0xE0190214 에러가 발생합니다.
(0xE0190202 0xE0190203 0xE0190204 0xE0190205 0xE0190206 0xE0190207 0xE0190208 0xE0190209 0xE0190210 0xE0190211 0xE0190212
0xE0190213)
다른 프로그램으로 인해 XIGNCODE 동작에 영향을 끼친 경우 및 내부 동작 문제 혹은 게임과 무관한 악의적인 행위로 인해서 발생될 수 있는 에러입니다. xigncode폴더를 통째로 압축한 파일을 첨부하시거나 여의치 않으신 경우 xigncode.log파일만 첨부하여 support@wellbia.com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문제점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8. 0xE0190301~0xE0190312 에러가 발생합니다.
(0xE0190302 0xE0190303 0xE0190304 0xE0190305 0xE0190306 0xE0190307 0xE0190308 0xE0190309 0xE0190310 0xE0190311)
XIGNCODE 동작 과정 중에 문제가 생긴 경우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xigncode폴더를 통째로 압축한 파일을 첨부하시거나 여의치 않으신 경우 xigncode.log파일만 첨부하여 support@wellbia.com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문제점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9. 0xE0190401~0xE019040A 에러가 발생합니다.
(0xE0190402 0xE0190403 0xE0190404 0xE0190405 0xE0190406 0xE0190407 0xE0190408 0xE0190409 0xE0190410 0xE0190411 0xE0190412
0xE0190413 0xE0190414 0xE0190415)
XIGNCODE 동작 과정 중에 문제가 생긴 경우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xigncode폴더를 통째로 압축한 파일을 첨부하시거나 여의치 않으신 경우 xigncode.log파일만 첨부하여 support@wellbia.com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문제점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 0xE0191001 에러가 발생합니다.
XIGNCODE가 동작할 수 없는 운영체제에서 실행된 경우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 정보와 함께 xigncode.log파일을 첨부하여 support@wellbia.com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문제점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 0xE0191002 에러가 발생합니다.
XIGNCODE와 동시에 실행할 수 없는 프로그램이 이미 동작중인 경우에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nProtect의 게임가드, 안철수연구소의 핵쉴드가 동작중인지 확인 하신 후 해당 게임 및 프로그램을 종료 후 다시 게임을 실행해주시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xigncode.log파일을 첨부하여 support@wellbia.com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문제점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2. 0xE0191003 에러가 발생합니다.
가상환경에서 실행된 경우에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xigncode.log파일을 첨부하여 support@wellbia.com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문제점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3. 0xE0191004 에러가 발생합니다.
윈도우 95, 98, ME 호환모드로 실행된 경우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xigncode.log파일을 첨부하여 support@wellbia.com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문제점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4. 0xE0191005 에러가 발생합니다.
게임 클라이언트가 중복 실행된 경우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xigncode.log파일을 첨부하여 support@wellbia.com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문제점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5. 0xE0191006 에러가 발생합니다.
XIGNCODE 동작을 위한 준비과정에 문제가 생긴 경우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xigncode.log파일을 첨부하여 support@wellbia.com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문제점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6. 0xE0191007 에러가 발생합니다.
비정상적인 게임 클라이언트가 실행된 경우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xigncode.log파일을 첨부하여 support@wellbia.com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문제점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7. 0xE0191008 에러가 발생합니다.
XIGNCODE 동작을 위한 준비과정에 문제가 생긴 경우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xigncode.log파일을 첨부하여 support@wellbia.com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문제점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8. 0xE0191009 에러가 발생합니다.
XIGNCODE 업데이트 과정에 문제가 생긴 경우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xigncode.log파일을 첨부하여 support@wellbia.com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문제점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9. 0xE019100A 에러가 발생합니다.
게임 클라이언트 중복 실행 시 다른 클라이언트의 업데이트가 진행중인 경우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xigncode.log파일을 첨부하여 support@wellbia.com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문제점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 0xE019100B 에러가 발생합니다.
게임과 무관한 프로그램이 탐지된 경우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xigncode.log파일을 첨부하여 support@wellbia.com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문제점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1. 0xE019100C 에러가 발생합니다.
사용 중이신 PC는 과거에 부정툴(핵툴)의 사용이 확인되어 게임을 이용 하실 수 없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xigncode.log파일을 첨부하여 support@wellbia.com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문제점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은 사인코드가 어떤 오류가 일어났는지에 대한 fqa이며
사인코드나 코드몬의 오류가 있을경우
아래의 링크의 글을 읽어보고 실행하기 바람
http://matroska.tistory.com/186
'컴퓨터 > 서든어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든어택 faq 각종 오류 (4) | 2013.07.26 |
---|---|
서든어택 팅기거나 불탐이 뜨는경우 (0) | 2013.07.13 |
서든어택 코드몬 사인코드 오류로 실행이 안될경우 (6) | 2013.07.13 |
서든어택 실행하지 않고 창모드 변경하기 (0) | 2013.06.07 |
서든어택 p2p 공유기 문제 해결 (13) | 2013.04.30 |